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, 객체는 독립형 코드 및 데이터 단위입니다. 객체는 속성(변수)와 메소드( 함수)으로 구성됩니다. 객체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입니다. 객체를 만들려면 먼저 클래스를 만들어야 합니다
Dart에서 클래스를 설계할 때 파일명은 관례적으로 소문자를 사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.
기본 생성자를 직접 넣어 보기
혼자 해보기
'Flutter > Dar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art 상속 (0) | 2023.09.19 |
---|---|
dart 캡슐화(Encapsulation) (0) | 2023.09.19 |
dart 생성자 - 1 (0) | 2023.09.19 |
dart class (0) | 2023.09.19 |
dart OOP란? (0) | 2023.09.19 |